*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lamitie_cs 로 입금 관련 문의시
주문자분 정보, 입금날짜, 입금자명, 입금금액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주문서 취소
주문서 작성 후 1일 이내 입금 또는 결제가 되지 않을 시, 주문서는 다음 고객님을 위해 자동취소됩니다.
- 공구기간 마감 후에는 업체 사정의 따라 주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원하는 경우에는 다시 주문서 작성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 구매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을 경우
[과입금]
구매금액 보다 초과 입금시 미입금자로 분류되어 정상적인 주문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입금 수동처리를 요청주신 뒤 차액은 아래와 같이 처리 가능합니다.
회원 - 과입금 금액 계좌송금 또는 적립금환불 (선택가능)
비회원 - 과입금 금액 계좌환불
적립금 환불 선택시 계좌환불로 다시 전환은 불가하며 계좌 환불은 주중 오후에 순차 처리됩니다.
[부족입금]
구매금액보다 입금금액이 부족한 경우 미입금자로 분류되어 정상적인 주문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추가 금액 입금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lamitie_cs 로 메세지 남겨주셔야 수동 주문 처리 가능합니다.
3. 동명이인이 있을 경우
비슷한 시간대에 동명이인 입금내역이 있을 경우 또는 입금자명이 주문서에 기재한 성함과 다른 경우 미확인 입금자로 분류되어 주문처리 되지 않습니다.
입금 후 5분 이내에 결제완료 메세지를 못 받으셨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lamitie_cs 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 및 주문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4. 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
주문서 작성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은행, 금액 중 하나라도 다를경우 정상적인 주문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주문서를 2번 이상 작성 후 합산 금액을 입금할 경우에도 주문처리 되지 않습니다.
입금 후 5분 이내에 결제완료 메세지를 못 받으셨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lamitie_cs 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 및 주문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5. 주문서 확인이 안되는 경우
주문서 작성 중간 페이지에서 입금할 금액과 계좌번호가 확인되기 때문에
주문서를 끝까지 완료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서를 완료하면 입금안내 메세지를 받으실 수 있는데 위와 같은 경우 알람을 받지 못합니다.
입금이나 주문관련 알람을 못받으셨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lamitie_cs (혹은 1:1게시판) 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