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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띠에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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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소/교환/반품안내
작성자 라미띠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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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4670


라미띠에는 받으신 그대로, 기간을 지켜주셔서 보내주시면 교환.반품에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처음 받아보셨던 그 마음처럼 소중히 상품을 다뤄주세요.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약속드립니다.


<기본공통사항>

수령 후 빠른시일안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교환/반품 접수해주세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검색명 : 라미띠에

운영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법정공휴일 휴무


라미띠에는 판매되는 제품 본사 택배사에 따라 반품 및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

(임의로 고객님께서 반품주소지에 상품을 보내시면 누락 또는 처리에 많은 지연이 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꼭라미띠에 카카오톡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30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시스템을 악용하여 비정상적인 주문이 확인되는 경우

별도 안내 없이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의 교환/환불 규정은 소비자보호법을 따르며

관련규정은 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본공통사항 - 교환/반품 조건>

1.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상품 개봉 전에만 가능하며배송완료 시점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왕복배송비 고객님부담)

2.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은 구입 후 2주 이내에 한합니다.

3. 트러블에 의한 반품 시 반드시 “사진첨부를 하며 기타 제반 비용(반품택배비 포함)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4. 제품 불량의 경우에는 동일 새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 가능합니다.


<기본공통사항 - 교환/반품이 불가한경우>

1. 반품기간이 지난경우

2. 제품을 1-2회 이상 사용하신 경우

3. 제품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4. 상품 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5. 교환/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품한 경우

6. 제품 케이스를 열어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

7.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 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8. 주문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9. 성분에 의한 알러지반응 개인에 따라 일어나는 이상반응으로 판매자의 사전방지가 불가해

알러지 반응으로 인한 교환,환불,보상이 불가합니다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꼭 사전에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해주세요.


상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방법>

1. 반품예정 상품을 처음왔던 그대로 밀봉하여 손상되지 않게 깨끗하게 포장합니다.

2. 라미띠에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접수합니다.

3. 상담 후 접수완료 답변을 꼭 확인해주세요. ★반품이 불가할수 있으니 답변을 확인해주세요

4. 반품 배송비는 판매자 측 불찰일 경우 (제품하자 및 오배송인 경우)

판매자 부담이며 , 단순변심은 반품배송비를 차감 후 환불됩니다.

무료배송과 조건부 무료배송은 최초배송비+반품배송비가 차감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기본 배송비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있습니다.)


단순변심 유료배송 반품시 : 상품판매가에서 2,500원 ~ 8,000원 차감

단순변심 무료배송 반품시 : 상품판매가에서 5,000원 ~ 16,000원 차감

단순변심 교환시 : 왕복배송료 5,000원 ~ 16,000원 (계좌입금)

* 상세한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량오배송>

불량, 오배송 상품은 왕복배송비는 라미띠에서 부담합니다.

불량오배송 상품과 변심상품을 함께 보내주실경우 배송비는 반반으로 부담됩니다.

무료배송비를 목적으로 상품을 고의적으로 훼손할경우 전자상거래 의한 소비자 보호관련 법률에 의거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환불기간>

현금은 1-7일 이내 환불처리

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휴대폰은 약 3~7일 소요되며 자세한 안내는 이용하신 카드사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지연관련>

계좌 미통보배송비 미입금 등으로 인해 환불이 지연될 경우 안내해드립니다.

이후에도 계좌 통보배송비 입금이 없을 경우 지속적인 연락은 불가합니다.

접수 시 담당자 안내사항 보시고 바로 처리해주시면 도착 후 즉시 처리되지만

계속해서 연락이 없으시면 저희도 신속한 처리가 어렵습니다.


무통장입금은 연락주시면 정상처리 가능하나 / 카드휴대폰실시간 계좌이체 등은

취소 가능날짜가 정해져 있어 수수료부가세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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