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미띠에 입니다.
주문서가 없거나 주문서와 일치 하지 않는 입금내역이 확인되어 입금자를 찾습니다.📢📢
최종 수정시간 : 11/25
20221124 양*자
라미띠에 고객센터로 아래정보 말씀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자분 성함 / 입금 금액 / 입금 일자와 시간 / 주문자분 성함 / 전화번호 / 주문상품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lamitie_cs
- 홈페이지 1:1 게시판
FAQ
※왜 주문서가 생성되지 않았나요?
주문서 과정에서 입금계좌와 입금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어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지 않고 창을 닫았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주문서 생성 후에는 주문 알람메세지로 주문번호를 받게 되니 주문번호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입금했는데 왜 주문취소가 되었나요?
무통장 입금 기한은 주문 후 23시간 이내입니다.
이 후 입금하셨거나, 주문서내에 입금자명과 실입금자 다르거나, 입금금액과 실입금 금액이 다를때 주문서 입금 자동확인이 되지 않으니
입금확인 메세지를 못받으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